놀아본 남자?믿어도 될까?




        



일반적인 검토와 미스 J의 고민에 조언을 하다, 그녀의 남자 친구가 되기 위해 특별히 나쁜 남자나 난잡한 남자, 하지만 지금 상황과 첫 사랑은 방식으로 처리하지 않는 것 같다.문제 결국, 그것은 어린 지금은 괜찮지만 아닌 한 노인 부부 아직, 그래서 그것이 나쁜 선택 이 지점에서 관계를 끝내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원하다고 느낄, 내 말을 듣고에 집중하게 줄 수 없다.


 허세와 과장의 인간은 동물이다.


그것은 좀 넘게 100일이 되었는데요. 얼마 전 남자 친구한테 그가 제게"누구세요?"그리고 그는 그가 결백하고 있다고 전화를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말하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 저것 다 같이, 그는 잠이 들고 나는 그의 전화를 보았고 있고... 그러더니...남자 친구의 친구들과 Dantok을 올렸을 때, 나는기도 전에. 나 차마 할 수 없다 남자 친구 만났던 그는 많은 곳을다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습니다.것들에 대해 얘기는 그가 그의 입에 유지할 수 없습니다... 나는 정말 그를 알았었다...생각했는데...




무엇 당신은 미스 J, 완전히 다른 그녀의 남자 친구의 신원을 파악했다에...라고 말할 수 있을 미즈 J대화의 내용 상당한 허세고 과장 관련된 알고 싶다 미스 J, 그녀의 첫번째 사랑을 순진한 것, 나쁜 사람이나 바람둥이처럼 그녀의 남자 친구의 이야기를 보자마자 보인다. 같은 남자의 눈 속에서, 그의 친구들 의견 중 70%소설에 가깝다.


       




남자들은 자연스럽고 과장된 잘난 체하는 동물들, 성적인 관점에서 J.R. 톨킨은, 여러분은 반지의 제왕의 작가, 훨씬 능가, 특히 판타지 소설가. 는 허세 등 그녀의 남자 친구의 경험이지만 이들 모두가 공개할 수 없습니다, JJ"나이트 헌팅"스타일,"어느 날 밤의 날의"과"도우미"70에 80%와.과장 (아! 만약 미스 J의 남자 친구 원빈입니다 물론..음, 나는...도 몰라.





그럼에도 없다고 100%소설 내가 어쩔 수가 없어 미스 J. 난 있는 부분은:"음, 모든 남자 XX!"그리고 그는 침착하고, 결국 그는 "나는 it's 것 같애게 들리지 않는다 폐를 끼칠 것이다.마침 좋은 생각.



                                  





유흥 업소들에 대한 액세스 빈도와 나쁜 남자들의 수는 어쩔 수 없이 비례하지 않고 있다.


나는 날 만난 그는 연예 사업에 대해서는 그의 친구들과 여전히 말도 하지 않을 거야 나는 그리고 나서 무엇이 알지 않은 경우 궁금한 것은... 나는 그가 문제를 배려하고 사려 깊은 행동이었다. 나는 어떻게 먹어야 되는지 몰라 생각했다.




견해의 미스 제이의 관점에서, 그녀의 남자 친구 Kilmilmimi의 그녀의 친절하고 따뜻한 남자 친구의 불편한 과거를 목격하고 후에는 지적 모습 보일 수 있다. 이것은 항상"연속 가져와 특별한 게 아니에요! "선택은 미스 J에 의한 것이지만, 나는 가능성이 많다는 것 다른 남자들 남자 친구와 같은 수준에 오락을 즐겨 왔다 드리고 싶어요 만들어진다.





없다고 해서 사람들과 들어가서 유흥 업소에 입사하는 것이 많이 있고, 그는 항상 나쁜 사람. 그녀는 a가 없는 시간보다도 그녀는 그녀의 친구들과 밖으로 나가여자 친구, 하지만 그녀가 미스 J와 같은 여자 친구가 있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에, 멀리는 오락 센터에서 있다.





그녀의 친구들과 음담을 즐겼다 그는 또한 남자지만, 미스 J에 대해 그녀에게 헌신적이다를 또 한 사람.


                                 





유흥 업소들에 대한 액세스 빈도와 나쁜 남자들의 수는 어쩔 수 없이 비례하지 않고 있다. 난 종종 오락 가게에서 나오지만 어느 순간 그들은 J처럼 남자 친구 있어 어떤 남자들은 최선을 다하고, 다른 이들은 많은 소녀들을 갖지 않고 있다.





중요한 것 남자 친구 미스 J에 지금 어떻게 한다고 해다. 만약 당신이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출지 중에 와 있어 물론, 당신은 작별 가차 없이게 말하는 것이 틀림없어! 하지만, 만약 당신이J의 남자 친구와 같이 시장과 당신의 여자 친구에게 진정한 것에 자주 드나들다, 그녀에게 시원한 태워다 줄 수 있다. (그는 확신하고 있어 그의 전화를 보여 주는 것이 선선한 공기를 날라 간 것.).

                                 






질문 없이 결정하라.


내 남자 친구 내가 이 잘 알고 있지 않는다면... 우리가 좀 변명 이야기하야 한다고 생각하니? , 또한 우리가 단지 또 다른 명목으로... 헤어질까? 주변 사람들은 너무 얘기하려고 하고, 나는 나는 내 마음을 결정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몹시 쑥스러워 한다...




첫째로, 그것은 매우 위험한 아이디어 오락 장소로 그의 지난 접근에 대해 남자 친구 없는 상황이다. 비록 그녀는 그녀에게 태클을 할 만한 충분한 있다고 반반 만약 그녀가 그것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그녀가 어떤 돈을 찾을 수 없을 높다.





자리가 충분하기 전에, 잘 때 그녀는 그녀만의 남자 친구를 봤다 미스 J를 만나는 과거 그녀에게 화를 내는 것이다. 어떤 증거 그것을 증명하지 않아도 마지막으로, 때 남자 친구가 그것이"아, 그건 농담이 아니었다.", 그녀는 될 수 있는 이상한 여자.

 적어도 진지하라고 합니다, 그녀의 남자 친구한 증거도록 죄책감을 인정할 것이다며, 진지한 반성을 하는지 설명할 수 있을 겁니다.


 


 때 확실한 증거는 없다 이번에 헤어지라고 권하겠어요. 정도로 충분히 남자의 동물의 한계에 대해, 과거에서 찾는 여성들은 그들은,"이 XX이 불가피하게 X으로...나와 함께 대신, 그곳에 가.nothing!" 말했다. 



비록 여러분이 공개적으로 약속을 다시는 그러지 말게 말하게다가, 당신은 자꾸만 드는 의심과 걱정에서 탈출하기 위해며, 마지막으로 당신의 집착이 표시되게 될 것이다.자제하다.


만약 그 로맨스 소설과 남성의 어두운 의도를 몰라요, 당신은 더 좋게 하고 작별 인사를 한 과감한 결정을 할 거라고. 이것은 나의 첫사랑이야... 긴 만큼 이것은 시작하기 쉬운 시작에서 male-absorbing 관계를 맺고anti-humanic을 얻게 되는 것 같게 될지도 모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산가두리낚시

친구들이랑놀러갈만한곳 서해안좌대 낚시!!우럭,숭어,참돔!!역시 히트좌대 입니다!!

과일의 여러가지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