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풍의원인,증상.치료법!!








원인 및 증상
몸의 세포가 죽으면, 푸린이라는 물질이 요산을 생산하고, 이것은 신장을 통해 소변으로 방출됩니다.

하지만, 만약 혈액에 요산이 너무 많이 포함되어 있다면, 관절과 다른 조직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고, 관절에 염증을 일으키고 붉은 색이 부어 통풍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병은 대개 엄지 발가락 아래 부분에서 가장 흔한 하나의 관절에서 갑작스러운 통증과 염증을 일으키고 무릎, 발목, 발, 손, 손목에서도 발생할 수 있다. 주로 40대와 50대 남성들에게서 발생하며,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폐경을 겪고 있다. 비만이나 과도한 음주는 요산을 더 많이 생산하며, 때로는 일부 이뇨제나 항암제에 의해 유발되기도 한다.


                               




통풍이 오면 관절이 아파서 부어 오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낮에 잠을 자고 일어납니다. 7,10일 뒤 급성 발작이 있은 뒤 다시 발작이 없으면 치료가 필요 없다. 하지만, 50%이상의 환자들이 다시 뇌졸중을 경험하고 있고, 만약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요산은 관절 주위에 결정적인 형태로 축적된다. 이것은 통풍이라고 불리고,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빨리 치료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관절이 부러질 거예요.





                           



치료

약물과 다이어트가 있다. 첫 뇌졸중이 발생하면, 환자는 염증 치료를 받는다. 만약 요산 수치가 9개월에서 1년간 정상으로 돌아오면, 예방 약은 제거되고 그 약은 요산을 감소시키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발작이 없더라도 3,4개월마다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 올바르게 먹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알코올, 육류, 해산물 위주의 식단은 통풍을 악화시키는 식단이다. 고기는 내부, 즙이 많은, 등갈색, 홍합, 가리비, 오리, 햄, 콩, 게, 버섯, 가재, 굴, 새우 등에서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면에, 현미, 보리, 옥수수, 국수, 과일, 통밀 빵, 토마토, 상추, 체리는 이로운 음식이다.



                                 

                               



또한, 하루에 최소한 12잔의 물을 마시세요. 이것은 요산과 정상이 몸 밖으로 떨어져 요산이나 신장에 돌 같은 돌을 일으키는 것을 막기 때문이에요. 알코올은 신장에 요산이 방출되는 것을 막아 통풍의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금지된다. 퓨린으로부터 금지된 콩, 오트밀, 꽃 바구니 그리고 아스파라거스와 같은 야채들 또한 당분간 피해야 하지만, 내 임상 경험으로는 시금치나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콩 제품들은 단백질만을 보여 준다. 당신이 먹는 숯 가루는 요산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 공복에 숯 가루(12~16알 또는 2~3인분)를 먹되, 양을 제한하지 않는다.

변비가 있다면, 숯 가루와 같은 양의 올리브 또는 다시마 국물을 섭취해야 한다. 파라핀을 섭취하고 파라핀을 부르는 것은 도움이 되며, 따뜻한 팩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침에 제거하기 전에 황토나 찰흙으로 된 팩을 만들어 비닐로 덮는 것도 도움이 된다. 고통의 영역을 심장 위로 올리면 통증이 줄어든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산가두리낚시

친구들이랑놀러갈만한곳 서해안좌대 낚시!!우럭,숭어,참돔!!역시 히트좌대 입니다!!

과일의 여러가지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