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가 우리에게 미치는영향.






스트레스 효과와 문제


우리 몸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들은 아드레날린을 포함한 다양한 호르몬과 함께 매우 빨리 분비되고, 그들의 신진대사는 빨라지고 있어요.
심장이 빨리 뛴다. 혈압도 약간 오른다.
또한 저장된 포도당은 간과 근육에서 방출되고 혈당은 빠르게 상승합니다.
당뇨병 환자가 되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들은 만성 질환, 당뇨 합병증에 대한 두려움, 혈당 조절 압력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스트레스는 혈당 수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호르몬을 만들어 내는데, 이것은 예상치 못하게 혈당 수치를 변화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은 운동, 긴장 완화, 상담, 지원 회의 참석과 같은 여러분의 행동을 바꾸는 것입니다.


                             


스트레스 해소 방법

1. 감당할 수 없는 상황이나 상황에 과민 반응하지 마세요.
2.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3. 업무 우선 순위는 업무의 중요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4. 긴장을 풀고 심호흡을 하세요.

5.심호흡 운동 앉거나 누워서, 다리와 팔을 풀고, 심호흡을 하세요.
그리고 나서 가능한 한 많이 숨을 내쉬세요. 이 과정을 다섯번 반복하고 5분에서 20분 동안 쉬세요. 적어도 하루에 한번은 이처럼 심호흡을 하세요.
6. 유머 감각이 있다.
7. 몸을 편안하게 하는 또 다른 방법은 큰 동작을 하면서 몸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팔을 큰 원으로 움직이거나, 뻗거나, 몸의 일부를 흔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좀 더 즐겁게 하기 위해 음악을 듣는 동안 운동을 하라. 만약 여러분이 매우 긴장하고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의사와 상담하거나 스트레스를 줄일 방법을 요청하세요.


                                



스트레스 및 질병

우리 몸이 스트레스에 반응하는 한가지 방법은 혈당 수치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당뇨병 환자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혈당 수치를 낮출 필요성이 크게 증가한다.
감기나 독감과 같은 질병은 의료진이 견딜 수 있는 신체적 스트레스이다.
그러한 스트레스의 경우, 의료진은 사람들에게 술을 많이 마시라고 충고한다. 만약 혈당 수치가 높으면, 신체는 소변을 통해 당을 방출할 수 있고 이 배설물을 보상해야 합니다.
극심한 갈증, 갑작스런 체중 감소, 고열, 소변 또는 혈당 수치가 매우 높고 혈당이 잘 관리되지 않습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병원을 찾아야 한다.
질병처럼,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갈등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혈당 조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만약 스트레스가 당뇨병을 조절하는 것을 어렵게 한다면, 의사와 상담하고 그것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더 낫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산가두리낚시

친구들이랑놀러갈만한곳 서해안좌대 낚시!!우럭,숭어,참돔!!역시 히트좌대 입니다!!

과일의 여러가지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