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을 억제하는 여러가지 방법











1.이를 많이 닦아요.
내가 배가 고플 때마다, 나는 양치질을 하고 나는 의사의 상쾌한 기분 때문에 나의 머리를 잃을 수도 있다. 치약의 재료가 식욕을 떨어뜨릴 수 있다는 미신이 있다.



2.물과 녹차를 자주 마셔요.
물이나 따뜻한 녹차를 마시면 변비 예방에도 좋다.



3.30분의 힘을 믿자.
30분만 기다리자 30분만 기다리면 배가 고프지 않고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4.무지방 간식을 드세요.
만약 여러분이 식욕을 버릴 수 없다면, 몸에 좋지 않은 저칼로리 간식을 먹도록 하세요. 저는 오이, 당근 등의 야채를 좋아하고, 강한 찬 요구르트는 먹기에 좋아요.
                       

5.식욕 조절용 지압학
만약 등 뼈와 가운데 손가락, 집게 손가락을 강하게 문지르면 식욕을 막을 수 있다.


                        
6.허브에 가까움
허브의 다양한 종류는 활력을 준다. 허브의 녹색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음식이 종종 생각 나는 장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것이다.



7.너는 따뜻하니?
몸이 추울 때, 혈액의 순환은 몸이 종종 영양분을 필요로 하고 음식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8.빠른 음악 듣기
빠른 음악은 당신의 식욕을 떨어지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음악의 빠른 템포는 배가 고프지 않게 배를 막히게 한다...



9.하루 1시간 이내에 운동한다.
운동은 여러분을 배 고프게 할 수도 있지만 하루에 한시간 이내에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식욕을 떨어뜨릴 수도 있다.

                            


10. 매니큐어 도포 
나는 손톱을 닦고 손톱을 예쁘게 깎았다. 여러분의 기분을 보통 너무 시끄럽고 주저하는 화려한 손톱 광택으로 바꾸세요!



11.공포 영화의 한 장면을 생각해 보세요. 
공포 영화는 기온을 떨어뜨린다. 체온이 떨어지면 혈액 순환이 빨라지고 식욕도 좋아지지만 공포 영화를 보거나 잔인하고 무서운 장면을 생각하면 식욕이 떨어진다는 사람들이 많다.
피에 젖은 잔인한 영화, 심장 박동을 만들어 주는 무서운 영화, 많은 성적 장면이 나오는 에로 영화를 보세요. 여러분은 침을 흘리며 쌀에 대해 잊어 버리고 싶을 거예요.



12.매 끼니마다 두세개의 바나나를 먹는다.
칼로리가 높고 변비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것과 달리 바나나의 풍부한 수용성 섬유질은 점성으로 위의 음식물 움직임을 지연시키고 부피를 증가시켜 속을 채운다. 체중과 체지방률은 체중을 줄이고 배변 시간과 체지방을 늘리는 데 효과적입니다.

 

13.딸의 행복한 독자 
우울증과 스트레스 때문에 음식을 너무 많이 먹는 것은 감정적인 배고픔이라고 불립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음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왜냐하면 일종의 보상 심리를 가지고 먹기 때문이다.

 

14.내 노출된 몸을 돌아보자 
만약 여러분이 몸을 숨기기 위해 옷을 입고 있다면, 대담한 패션을 시도해 보세요. 난 군살이 너무 무서워서 몰랐어. 집의 거의 절반에서 살자. 배에 난 주름 몇개와 넓은 범위의 허벅지 살을 볼 때는 꼭 안을 필요가 없어도 먹고 싶지 않아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산가두리낚시

친구들이랑놀러갈만한곳 서해안좌대 낚시!!우럭,숭어,참돔!!역시 히트좌대 입니다!!

과일의 여러가지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