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의 여러가지쓰임!








과일에 설탕을 첨가하면 영양소가 파괴된다.
과일을 자를 때, 때때로 설탕은 달콤한 맛을 내기 위해 첨가된다. 원래 과일은 몸에 들어갈 때 알칼리성이며, 설탕이 첨가되면 과일의 반응은 산성 반응으로 바뀌어 소비되는 과일의 영양가를 떨어뜨린다. 설탕을 적게 먹을수록 과일의 영양가를 떨어뜨리기 위해 설탕을 덜 넣어야 합니다.
 
●과일 샐러드의 수분 제거
사과, 배, 파인애플, 감, 그리고 다른 과일들을 섞어 만든 샐러드는 과일에서 나온 수분으로 쉽게 희석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샐러드에 땅콩을 넣으면 과일의 수분을 흡수해 젖지 않고 과일과 함께 먹으면 맛이 더 좋다. 샐러드에 넣은 과일은 드레싱이 고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더 맛있게 얇게 썰어야 합니다.
 
맛있지 않은 과일
맛 없는 과일은 잘게 썰고 냄비에 물과 설탕 두 스푼을 넣고 약한 불에서 살짝 끓인다. 빵을 먹거나 디저트로 먹으면 맛있다.
 




●감의 톡 쏘는 맛 제거
감은 달고 쓴 감으로 나눌 수 있다. 단감은 선택해서 먹을 수 있지만, 아스트린계 감은 아스트린제 맛이 없어질 때에만 먹을 수 있다. 이 수렴제를 제거하려면, 감을 두꺼운 종이에 싸서 약 10일 간 두세요. 또한 20일 동안 밥에 넣어 두면, 아스트링제는 사라지고 단 맛만 남게 됩니다. 그리고 감 껍질은 많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된장의 다른 음식의 맛을 더 좋게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다.
 
●소금 분해시
스스로 저항하는 물고기의 염분을 제거할 때 잎이나 수직 물고기를 물에 담가 놓으면 고혈압, 당뇨병 등 소금의 염분 농도를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
 


수박에 소금 넣어
다른 맛의 맛이 섞이더라도, 두가지 맛의 조합은 맛을 증가시킬 것이다. 예를 들어, 설탕에 소금을 조금 넣으면 단맛이 더 강하고, 화학 조미료에 소금을 조금 넣으면 국물이 더 진하게 느껴진다. 수박을 소금과 함께 먹으면 더 달콤할 것이다.
 
● 딱딱한 건포도 부드럽게
건포도가 오래 남아 있으면 딱딱하고 덜 맛이 난다. 이런 경우에는 건포도에 와인이나 물을 뿌린 다음 전자 레인지에 넣고 약 30초간 가열하여 부드럽게 한다.

 

●딸기 세탁시
딸기는 수도꼭지를 잠그지 않고 씻는 것이 좋다. 수도꼭지를 빼고 씻으면 수도꼭지에 물이 들어가 덜 달게 된다.
 
●딸기에 설탕과 영혼을 첨가하면 별미입니다.
제철인 딸기는 맛이 좋지 않다. 이 경우, 딸기에 설탕을 뿌리고 위스키나 브랜디를 조금 뿌리면 됩니다.
 
●유제품 딸기
딸기에 우유나 크림을 첨가하면, 풍부한 구연산염은 칼슘 흡수를 돕는 반면, 비타민 C는 철분과 영양 흡수를 돕습니다.
 
나쁜 바나나를 먹는 것을 즐기는 것
안쪽이 검게 변한 오래 된 바나나는 매력적이지도 매력적이지도 않다. 우선 달걀을 껍질을 벗기고 3~4등분 한 후 우유에 넣는다.

 

●바나나를 보관하기 위해
남은 바나나를 손대지 않고 놔두면 너무 익거나 너무 약해서 먹을 수 없을 것이다. 바나나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껍질을 벗기고, 비닐 랩에 싸서 얼릴 수 있다.

 

●바나나 껍질 재활용 방법
바나나를 즐기고 가죽 점퍼나 가죽 장갑 같은 가죽 제품을 피부로 닦아내세요. 가죽에 묻은 먼지는 제거될 뿐만 아니라 광택도 납니다.
 
레몬 포함
흰 목화 말은 아무리 오래 삶아도 원래 색을 찾을 수 없다. 레몬 껍질을 물에 넣고 씻으면 양말이 하얗게 변한다.
 



●그릇에서 레몬 껍질로 기름 제거
그릇에 기름이 많으면 레몬 껍질로 기름을 한번 닦아내는 것이 효과적이다.
레몬의 구연산염이 지방을 분해하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키위
키위는 다량의 비타민과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산가두리낚시

친구들이랑놀러갈만한곳 서해안좌대 낚시!!우럭,숭어,참돔!!역시 히트좌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