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과일 섭취법













요즘, 본격적으로 더워짐에 따라 에어컨을 사용하여 체온을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것은 신체 저항과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해 일년 중 가장 힘든 시기이다.  
 
면역 세포의 70퍼센트가 소장 벽에 있기 때문에, 건강 관리는 강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오늘은 면역력을 높이고 장 건강을 증진시키는 음식을 어떻게 먹는지 질병과 개인적 특성을 바탕으로 배워 보겠습니다. 
 
                           

과일이 몸매에 좋은 이유 
 
대장 운동을 자극하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다. 
섬유질은 스펀지처럼 수분을 빨아들이고, 배설물의 양을 늘리고, 대장을 자극하며, 변비 예방에 도움을 준다.특히, 섬유질은 이로운 박테리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다. 
 
                          

유산균이 많을수록 식재료가 풍부합니다. 
 
유산균을 먹이는 데 사용되는 재료 중 하나는 벚꽃입니다. 올리고 포디아나 가용성 섬유질이 풍부하고 대장에서 발효될 때 분해되는 과일을 추천한다. 유산균은 섬유소에 붙어 소화기의 분비를 피하기 위해 위에서 장으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좋다.고래 등 
 

세균 예방에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비타민 C는 가장 흔하고 널리 작용하는 산화 방지제인데, 이것은 용해될 수 있고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또한 세포, 특히 활성 산소의 돌연변이를 줄임으로써 암의 위험을 줄이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면역 세포인 대식 세포와 림프절의 생산량을 늘려 면역 체계를 강화한다. 
 
 

몸상태 경고 표시를 확인해야 합니다. 
 
1. 냄새가 좋지 않아요.
2. 위가 항상 무거워서 소화가 잘 안 돼요.
3. 쉽게 지치고 쉽게 없앨 수 없어요.
4. 고기, 기름진 음식, 짠 음식 등등을 자주 먹어요. 
 
 

비타민 C를 장으로 운반하는 경우에는 생균으로 처리한다. 
 
비타민 C는 열에 강하고 파괴되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것을 잘 먹고 싶다면 그것을 날것으로 먹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섬유질은 열과 관련이 없지만 다양한 생리 활성 물질을 먹고 싶다면 날것으로 먹는 것이 좋다. 한국 영양 학회는 하루에 25그램의 섬유질을 권장한다. 따라서, 여러번의 간식으로 잡곡과 과일을 먹는 것이 더 좋다. 
 



 

내장의 수를 늘리기 위해 요구르트와 함께 먹어라. 
 
섬유질과 올리고스를 함유한 과일과 야채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어 유익균이 좋은 장내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비타민이 풍부한 브로콜리 양배추 대구 키위 사과 바나나 등을 추천한다. 
 
                                         

맛있게 드세요! 
 
고기를 먹는 것은 대장 암과 관련이 많지만 고기를 먹는 것을 피할 수는 없다. 그러므로, 과일과 야채와 함께 먹는 것은 좋습니다. 어떤 과일은 고기에 들어 있는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를 함유하고 있다. 키위의 경우에는, 액티니딘과 파인애플, 파핀, 무화과, 프로테아제를 함유한다. 게다가, 그것은 고기가 부드럽게 해 주는 자연스러운 고기 요리의 역할을 한다. 
 
                                  
 
이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여름 과일 처방이요. 
 
임산부, 젊은 사람, 다이어트:키위(비타민 C, 엽산) 
식욕조절 하는사람:참외 
폐경기 여성:자두(여성 호르몬 풍부) 
고 혈당 노인:복숭아와 키위(저 혈당 지수) 
운동 전후:수박(갈증 해소) 
아침 식사 후:사과(에너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산가두리낚시

친구들이랑놀러갈만한곳 서해안좌대 낚시!!우럭,숭어,참돔!!역시 히트좌대 입니다!!

과일의 여러가지쓰임!